카지노사이트
카지노사이트
내일의 카지노 플로어: 카지노로 밀레니얼 세대 유치
내일의 카지노 플로어
갬블링 클럽을 방문하는 대중과 다가오는 변화의 핵심 목적과 마찬가지로 단순히 클럽도 마찬가지입니다. 새로운 백악관 보고서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20세기의 가장 최근 20년 동안 세계에 들어온 최근 대학 졸업생은 현재 미국 인구의 약 1/3을 구성하고 미국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연령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상적인 오프닝 플레이어는 50 세 이상이며 인터넷과 휴대 전화, Play Station 및 Xbox 게임의 시대 이전에 성장했습니다. 대부분의 도박 기계 지침도 마찬가지로 인터넷보다 앞서 있습니다. 심사관은 도박 클럽이 가장 젊은 연령의 도박 클럽 참석자를 수용할 수 있도록 비슷한 방식으로 기부금을 확대할 수 있도록 지침을 상황에 맞게 새로 고쳐야 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제왕카지노
전통적인 슬롯 머신이 젊은이들에게 꺼려지는 이유
젊은이들은 결과가 전적으로 업보에 의존한다는 이유로 관습적인 게임기에 의해 상처를 받습니다. 그들은 현재 웹, 휴대 전화 및 태블릿에서 플레이하는 것과 같은 자비로운 게임을 선호합니다. 여기에는 일부 전문 지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능력을 활용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 있는 경우에 그렇습니다. 일부 게임 제작자는 플레이어가 자신과 다른 플레이어가 상대편에 남아 있는 위치를 추적하기 위해 휴대 전화를 사용할 수 있는 종류의 게임을 제공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고 상상합니다.
최근의 대학 졸업생들도 마찬가지로 기계 앞에 혼자 앉아 있는 것보다 다른 플레이어와 의사 소통하고 교제할 수 있는 그룹 환경에 기대고 있습니다.
큰 변화는 이미 명백하고 더 많은 변화가 올 것입니다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MGM Resorts International)의 CEO인 제임스 머렌(James Murren)은 "오늘 보는 오픈 플로어는 앞으로 오래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개막 게임의 절대 수를 늘리는 것보다 많은 클럽이 수를 줄여서 잘 알려진 테이블 게임과 새로운 식당 및 응접실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Cosmopolitan Las Vegas는 2011년 약 1,500개의 도박 기계로 문을 열었으며 이후 약 1,300개로 줄인 반면 테이블 게임은 77개에서 120개 이상으로 확장했습니다.
또는 다른 한편으로, 클럽에 다른 모든 것과 함께 새로운 게임기가 포함되어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가족과 조부모가 플레이했던 사려 깊은 것과 현저하게 동일하지 않습니다. 꽤 오랜 시간 동안 사용된 덜 오래된 기계를 보게 될 것이며, 그 자리에 훨씬 더 많이 보일 것입니다. 다른 것과 혼동하십시오.
미래의 슬롯 머신
가장 최신 모델과 미래의 도박 기계는 훨씬 더 열심히 컴퓨터 게임처럼 보일 것입니다. 새로운 기계의 일부에는 기계식 황소 아케이드 놀이기구처럼 돌처럼 생긴 좌석이 있습니다. 엄청난 양의 기계를 발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기계는 엄청난 혜택을 제공하고, 활력을 불어넣는 터치스크린과 유명 TV 쇼, 슈퍼스타 출연자, 유명 영화 캐릭터의 비디오 걸쇠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 지식의 확장된 구성 요소와 함께 도박 기계를 통합하는 선택이 국가 컨트롤러에 의해 지원되는 경우 상위 경쟁자의 이름을 보여주는 골리앗 리더보드를 발견하기를 바랍니다.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상상력이 풍부한 게임 조직인 Gamblit Gaming의 CEO인 Eric Meyerhofer는 클럽 플로어가 "어른을 위한 고급 아케이드"가 될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Gamblit Gaming은 그런 종류의 환경에서 작동하는 것처럼 보이는 게임을 효과적으로 진화시켰으며, 은(는) 현재 계속해서 클럽에 제공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한 가지 모델은 "Police Pooches vs Zombie Cats: In Time"이라는 활력 넘치는 경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경찰견의 도움을 받아 다양한 시간 동안 좀비 고양이와 싸우게 됩니다. 역사. 로투스게이밍
Meyerhofer는 네바다와 뉴저지가 주도하는 등 클럽에서 능력의 일부 요소를 제공하는 아케이드 스타일의 머신이 광범위한 클럽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되면 아마도 미국 전역에서뿐만 아니라 추가로 보편적으로 영향력이 확대될 것이라는 점을 인정합니다.
클럽 도박은 더 사회적이 될 것입니다
Meyerhofer는 마찬가지로 향후 도박 클럽이 응접실을 크게 개선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더 많은 도박 클럽 팔러에는 플레이어가 음료를 놓을 수 있는 수평 터치 스크린 게임 테이블이 갖춰져 있습니다. 테이블을 둘러싸고 있는 바와 괴물 크기의 비디오 시트가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변경은 독립적인 지역에서 계속되는 베팅 및 비 베팅 연습에서 벗어나 식품 관리 장소, 바 및 응접실을 클럽 층으로 결합하여 두 가지를 더 간단하게 통합하는 최신 사항을 반영합니다.
몇몇 클럽은 현재 Meyerhofer가 논의하고 있는 종류의 응접실을 열었습니다. 하나의 유효한 예가 Wynn las Vegas의 Encore Players Club입니다. 스포츠 베팅과 마찬가지로 기존의 모든 테이블 게임이 제공됩니다. 또는 다시, 좋아할 때마다 플레이어는 다른 게임을 배치한 지능형 테이블 기부에서 플레이 현금 또는 정품 현금으로 찌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선택에는 수영장과 셔플보드가 포함되거나 기본적으로 음료를 마시며 응접실에서 다른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거나 잠재적으로 TV에서 게임을 보거나 무료 라이브 DJ 오락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국의 여러 클럽이 비슷한 방식으로 유사한 지역에서 베팅 및 비 베팅 연습을 통합하는 라운지를 찾는 것은 유리한 벤처가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분명히 젊은이들이 감사하는 종류의 편의이기 때문입니다. 애틀랜틱 시티의 리조트 카지노는 2015년에 클럽 층에서 간단히 또 다른 iGaming 라운지를 열기 위해 $400,000를 불태웠습니다. 응접실을 찾는 대부분의 개인은 30세 미만입니다. 이곳은 러브 시트에서 휴식을 취하고 음료를 요청할 수 있는 곳입니다. 휴대폰이나 골리앗 크기의 터치스크린에서 무료로 또는 현금으로 다양한 게임을 어울리고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라스베가스 클럽 상담 회사인 Fine Point Group의 수석 부사장인 Steve Marshall이 지적한 바와 같이 앞으로의 클럽은 훨씬 더 친근한 게임을 갖게 될 것입니다. 또한 최근 대졸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와 제목의 게임을 만드는 데 우주 게임사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플레이어가 버튼을 눌러 다양한 선택지를 탐색할 수 있는 작업자 기반 게임이 더욱 보편화될 것입니다. 진정으로, 국이나 게임 스테이션은 실제로 변경되지 않을 것이지만, 변경될 것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고 싶은 게임을 선택하고 더 나아가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할 것인지 여부에 대해 훨씬 더 많은 발언권을 갖게 된다는 것입니다.
더 겸손한 카지노는 또 다른 새로운 트렌드입니다
가장 최근에 건설되고 있는 클럽은 아마도 거의 없을 것이며 이 패턴은 계속 진행되어야 합니다. 라스베거스의 MGM 그랜드와 같은 거대 클럽보다는 최신 클럽이 매장 규모에 훨씬 더 취약합니다. 예를 들어, 베가스 스트립에서 2014년에 빌스 갬블링 홀을 대체하기 위해 문을 연 크롬웰은 놀랍게도 끝내고 있습니다. 최근 대학 졸업자에게 유명합니다.
스트립의 또 다른 다소 새로운 클럽인 SLS 라스베이거스는 예외적으로 오래된 Sahara Hotel and Casino가 있던 자리에 2014년 8월에 문을 열었습니다. 클럽 층을 포함한 새 건물은 원형과 비슷해 보입니다. 사하라 사막에는 약 1,070개의 오프닝 및 비디오 포커 머신을 제공하는 80,000평방피트의 도박 클럽이 있었지만 56개의 테이블 게임과 같은 것이었습니다. 70 테이블 게임.
또 다른 엄청난 차이점은 게임과 다양한 운동을 열심히 준비했다는 점입니다. 상점과 식당은 다양한 방식으로 방황하는 도박 클럽 플로어까지 열립니다. 클럽 중 하나는 식당 라운지 중 하나가 바로 근처에 테이블 게임을 하는 반면 도박 클럽 스포츠북은 햄버거 가게 및 양조장과 관련이 있습니다.
전문가의 생각: 얼마나 많은 변화가 필요합니까 아니면 일부 카지노가 도를 넘고 있습니까?
한 가지 관점에서, 도박 클럽은 플레이어의 전반적인 새 시대가 열리며 냉정함을 유지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클럽 플로어 형식과 게임 선택 모두를 새로 고쳐야 한다고 인식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도박 클럽을 밀레니얼 세대에게 더 적합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지만 이러한 노력은 실패할 수 있습니다. 20세에서 30세 사이는 현재 대부분의 도박 클럽 혜택의 7%에 불과합니다. 클럽 관리자는 도박 클럽 바닥을 너무 과감하게 변경하는 것에 대해 생각조차 하기에는 너무 서두르므로 현재 클럽의 고기와 감자인 더 확고한 선수들이 오지 않을 것을 대비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2016년 5월 25일부터 26일까지 애틀랜틱 시티의 Harrah's Resort에서 개최된 East Coast Gaming Congress에서 이 주제와 관련하여 전문가들은 모두 잠재적인 플레이어의 한 하위 그룹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에 동의했습니다. GameCo의 CEO인 Blaine Graboyes는 도박 클럽이 20세에서 30세 사이의 플레이어에게 제공해야 하지만 모든 것을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엔지니어링, 계획 및 마킹과 전 세계 게임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Friedmutter Group의 설립자인 Brad Friedmutter는 클럽이 다양한 플레이어에게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데 동의하고 표명했습니다.
전문가들이 공유하는 또 하나의 제안은 도박 클럽이 기존 게임을 새 게임으로 대체하는 것과 관련하여 주의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가장 최근의 혁신을 기존 게임에 융합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룰렛게임
또한 새 게임이 추가될 때 해당 게임이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채워지지 않는 경우 변경 사항이 오래 지속되지 않도록 그렇게 하는 것이 훨씬 더 현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예를 들어 Hard Rock Casinos에서는 클럽 층의 30%가 임대 게임으로 구성됩니다. 이 훈련을 통해 이 클럽은 새로운 게임이 제대로 작동하고 그렇지 않은 게임을 대체할 수 있는 적응력을 갖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젊은 선수들과 함께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는 종류의 게임은 그들이 알고 있지만 구별할 수 없는 웹 및 컴퓨터 게임과 같은 만남을 제공하는 게임일 것입니다.
카지노 플로어의 모든 것이 변경되는 것은 아닙니다.
요약하자면, 클럽이 상황에 따라 변화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미래의 클럽은 외관과 테이블에 가져와야 하는 것 모두에서 매우 독특할 것입니다. 몇 년 전의 클럽과 놀랍게도 오늘날의 갬블링 클럽보다 더 독특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들이 완전히 고유해야 한다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클럽이 꽤 오랫동안 선보여온 아주 잘 알려진 테이블 게임은 어쨌든 가깝고, 나이를 거의 신경 쓰지 않고 계산할 수 없는 플레이어의 편안한 최고의 선택을 얻은 오프닝 게임의 상당 부분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Scientific Games의 제품 개발 수석 부사장인 Philip Gelber가 지적했듯이 기존의 오프닝 게임은 가까운 장래에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게임을 꽤 오랫동안 플레이하고 좋아하는 사람들이 아직 많이 있습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