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루션카지노

 에볼루션카지노

현대 카지노 게임의 기원

사람이 불을 발견한 직후부터 우리는 일종의 오락으로 내기에 집착했습니다. 꽤 오랜 시간에 걸쳐 주사위를 처음 결합한 것부터 오늘날 우리가 볼 수 있는 비디오 포커 머신의 3D 일러스트레이션에 이르기까지 베팅은 장기간에 걸쳐 수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샌즈카지노

크랩부터 게임기에 이르기까지 오늘날 클럽 게임의 독특한 출발점이 여기에 있습니다

롤 그들 "게"

크랩은 처음에 Hazard라고 불렸습니다. 또는 Craps처럼 보이는 게임의 주요 주기는 Hazard였습니다.

Hazard 게임은 120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 처음에는 아랍 문화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십자군 전쟁 이후에 유럽에 도입되어 유럽 플레이어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게임 Hazard는 주요 순례자들과 함께 미국을 향해 전진했습니다. 크랩은 루이지애나에서 프랑스 블루 블러드가 Hazard 라운드를 간소화한 후 세상에 도입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빠르게 보급되었으며 미국 남부의 생활 방식에 깊이 스며들었습니다.

크랩은 처음에는 정말 "크랩"이었지만 루이지애나 플레이어의 두꺼운 크리올 억양은 "크랩"처럼 보였습니다. 그래서 크랩이 되었고 크랩이 남아 있습니다.

이 게임은 대부분 즉흥적인 홈 게임이나 술집의 뒷골목에서 한 세기 이상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그것은 1910년에 바뀌었고, John Winn은 오늘날 우리가 높이 평가하는 게임의 형태를 고안했습니다.

정품 현금 크랩은 아마도 도박 클럽 바닥에서 가장 많은 충전 활동을 제공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전 세계의 도박 클럽에서 게임에 참여합니다.

크랩 테이블을 처음 접하는 경우 기본 베팅을 계속 유지하십시오. Pass와 Don't Pass 라인은 아마도 클럽에서 가장 현명한 선택일 것이며 1.5% 미만의 놀랍도록 낮은 하우스 에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구식 키노는 계속 번성합니다.

키노보다 더 오래 클럽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키노 복도에서 찾을 수 있는 선수일 것입니다.

나는 어린아이이며, 우리 노인들에 대한 확고한 존경심과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일상 생활에서 그 정도까지 도달하려면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Keno는 2,200년 전보다 훨씬 더 오래된 중국식 오두막집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중국 현지인들은 pakapoo라는 게임을 가지고 있었고 현재 Keno의 놀라운 할아버지입니다.

1840년대에 엄청난 수의 중국인 외부인들이 미국으로의 또 다른 삶을 향해 진격하여 그들과 함께 파카푸 한 마리를 가지고 갔습니다.

외부인들은 처음에 게임을 그들 사이에 유지했지만 즉시 두각을 나타내면서 "중국 복권"이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다행히도 그 이름은 붙지 않았고 키노가 잉태되었습니다. 키노(Keno)는 프랑스어로 "5인의 모임"을 의미합니다.

Keno는 1933년에 클럽 파견을 시작했지만 네바다 법은 플레이어 카드에 숫자가 있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이 라인을 따라 플레이어는 일화적인 경주마의 불규칙한 이름을 골랐습니다.

작은 바퀴

룰렛은 1700년대 프랑스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룰렛 또는 "작은 바퀴"는 그 시점부터 엄청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룰렛의 라운드를 실제로 상상한 사람은 아무도 못 정하는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의 혁신에 대해 본질적으로 절반의 크레딧을 할당받았습니다. 어쨌든 공동의 노력이었던 것 같다.

한 가지 확실한 것 같습니다. 1715년경 프랑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게임의 시작에 대해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또 하나의 현실은 그것이 portique라는 다른 게임의 발전이라는 것입니다.

거의 75년 동안 룰렛 라운드는 오늘날 우리가 가진 최첨단 룰렛 휠로 변경되고 조정되었습니다.

오늘날 룰렛은 지구상에서 가장 유명한 클럽 게임 중 하나입니다. 클럽 플로어 주변에 수많은 룰렛 바퀴가 퍼져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으며 각 테이블은 활력이 넘치는 선수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카지노게임법

0이 1개뿐인 European Wheel에서 룰렛을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가능성에 미미하게 작용하며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룰렛 베팅은 홀수/짝수 또는 레드/다크와 같은 짝수 현금 베팅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각 핸드를 이길 수 있는 기회가 절반 정도 있습니다.

이는 전체 베팅 회의에서 훨씬 더 여유롭게 지고, 주머니에 클럽 필름의 일부를 가지고 테이블을 떠날 기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시대를 위한 포커 핸드

포커와 같은 게임은 16세기 유럽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오늘날 우리가 3-카드 핸드를 만드는 데 사용하는 것과 같은 카드를 사용했습니다.

어쨌든 나는 현재 포커의 가장 가까운 친척을 As-nas로 받아들입니다. As-nas는 1600년대에 페르시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As-nas는 하나 또는 다른 20장 또는 25장의 카드 덱으로 플레이했습니다. 덱의 외형은 번호가 매겨진 카드가 아닌 고급 덱과 상당 부분 비슷했습니다.

As-nas에서 사용하는 덱에는 5명의 전문가(As)가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영주, 여군, 투사, 출연자 중 5명씩 돌진 요청을 한다.

플레이어는 5장의 카드를 받고 3, 4 또는 5 종류의 세트로 손을 만들려고 합니다. 풀하우스를 베스트 핸드로 보았고, 런에 슈트가 없고 4~5장의 카드만 있는 점을 감안할 때 연속 핸드는 생성되지 않았다.

텍사스 홀덤의 게임 흐름과 완전히 같지는 않지만 모든 포커 플레이어가 의심할 여지 없이 As-nas 라운드에 끼어들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텍사스 홀덤이 역전될지 모르겠습니다. 우선, 한 덱에 2배 이상의 카드가 있습니다.

카드 평가, 카드 열기, 실패, 수로 및 턴을 명확히 하려면 엄청난 작업이 필요합니다. 당연히 그 시점에서 핸드 랭킹, 벤더 버튼, 블라인드를 명확히 해야 합니다.

오늘날 우리가 알고 사랑하는 게임인 텍사스 홀덤은 1900년대 중반 텍사스주 롭스타운에서 등장했습니다. World Series of Poker가 1970년대 후반에 알려지면서 진정으로 기반을 얻었습니다.

키호테 21 착용

블랙잭은 서번트가 동의할 수 없는 또 다른 게임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스페인 게임이라고 말하며 가장 빨리 내려진 계정에는 Miguel de Cervantes의 모든 특징이 있습니다.

세르반테스는 분명히 돈키호테의 훌륭한 창조자입니다. 이 기록은 1601년 이전의 스페인 경기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처음에 Trente-Un 또는 31이라고 불렸던 게임을 설계한 프랑스인을 인정합니다. 이것은 1464년부터 시작되어 언급되었기 때문에 실제로 가치가 있습니다.

Vingt-un(21)은 잘 알려진 Trente-Un 게임을 조밀하게 각색한 것입니다. 1800년대에 Vingt-un은 유럽과 북미 전역에서 엄청난 히트를 기록했습니다. 홀덤게임

블랙잭이라는 용어는 1800년대 후반에 곤봉 같은 무기를 묘사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 운전자가 타이어 공기압을 확인하기 위해 사용하는 블랙잭과 같습니다.

1900년대까지 Vingt-un은 블랙잭이 되었고 나머지는 역사입니다.

블랙잭은 배우기 가장 쉬운 클럽 게임 중 하나입니다. 사실, 벤더가 등장하는 물건에 따라 얻을 수 있는 모든 핸드에서 최고의 플레이를 보여줄 필수적인 방법론이 있습니다.

필수 수속 카드는 클럽 선물 가게에서 구입하여 테이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손의 다이어그램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게임기의 트위스트 버튼을 부주의하게 두드리는 것보다 블랙잭을 플레이하는 것이 훨씬 더 유리할 것입니다.

한 팔 산적의 탄생

한 팔 무법자가 전문가의 간이 차고에서 세상에 나왔다는 사실을 내가 당신에게 공개한 경우, 당신은 순간 카르마의 일부를 얻은 어떤 무명의 강도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진정한 현금 게임기가 시작된 방식과는 거리가 멀다. Charles Fey는 독일에서 이사하여 샌프란시스코에서 자동차 기술자로 편안하게 지냈습니다. Fey는 차량에서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고객의 참여를 유지하고 정신을 집중할 수 있는 접근 방식이 필요했습니다.

1894년, Fey는 일하러 갔고 오늘날의 주요 게임기가 고안되었습니다. 그것은 그의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고, Fey는 오래지 않아 근처의 술집 주인을 설득하여 외팔이 무법자 중 한 명을 그의 칸티나에 배치하도록 설득했습니다.

Fey는 첫 달에 너무 많은 돈을 벌어서 하루 일과를 그만두고 게임기 제조 공장을 열었습니다. 15년 안에 도시는 3000대 이상의 기계를 도시에 분산시켰습니다.

San Fransisco는 기계를 제한했지만 그 시점에서 게임기는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Fey는 자신의 기계를 전 세계에 파견하기 시작했으며 오늘날에는 외로운 클럽에서 Fey의 혁신을 1,000개 이상 발견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크랩에서 공간에 이르기까지 이것이 오늘날 클럽 게임의 이상한 출발점입니다. 오늘날 우리가 사랑하는 게임의 일부는 각 유형의 플레이어를 위한 오프닝에 맞게 전임자들에 의해 많은 발전을 거쳤습니다.

클럽은 게임과 음료와 함께 우리가 규칙적인 일상 생활의 부담에서 벗어나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이 그랬던 것처럼 잠시 참여할 수 있는 1개의 거대한 파티로 즐거운 시간을 제공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인터넷카지노

카지노사이트 추천

카지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