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루션게이밍

에볼루션게이밍

도박 역사에 대해 전혀 몰랐던 8가지 사실

도박 클럽 산업의 발전은 우연히 일어난 것이 아닙니다. 오늘날 온라인 크립토 클럽에 베팅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지만 도박 클럽 산업이 오늘날과 같은 힘을 발휘하기까지 몇 년이 실제로 필요했습니다. 퍼스트카지노

수백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베팅의 광범위한 역사와 마찬가지로 베팅과 관련하여 생각하지 못했던 이상한 현실도 많이 있습니다.

1. 자동차 정비사가 현대식 슬롯 머신을 발명했습니다.

Charles August Fey는 샌프란시스코의 자동차 기술자였으며 현재의 주요 게임 기계를 만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894년, Fey는 4-11-44를 제작한 지 1년 후 자신의 첫 번째 주화 베팅 기계를 제작했습니다.

4-11-44의 성취로 Fey는 직장을 떠나 더 많은 기계를 만들기 위해 산업 시설을 열었습니다. 1898년, Fey는 프로그래밍된 현금 지불을 강조하는 3개의 릴 게임기인 Card Bell을 고안했습니다.

1899년에 그는 그 시점에서 그의 가장 주류 개발인 Liberty Bell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Fey의 라이벌에 의해 복제되어 오늘날 우리가 관심을 가질 만큼 게임기를 만들었습니다.

2. Fedex는 도박을 통해 파산에서 구했습니다

FedEx는 아마도 오늘날 가장 잘 알려져 있고 보편적인 조직일 수 있지만, 청산에 가까워졌을 때 일련의 경험에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FedEx는 1971년에 설립되었지만 처음 2년 동안 상당한 부채와 파산 위기에 직면했습니다.

조직의 금고에 5,000달러만 남은 상태에서 조직의 창시자인 Frederick Smith는 빠르게 생각하고 대응해야 했습니다. Smith는 라스베가스로 여행을 가서 조직의 이름에 계속해서 돈을 걸고 블랙잭을 하고 $27,000를 얻었습니다. 이는 조직이 한 주 더 활동하기에 충분한 현금입니다.

그러나 $27,000는 즉시 문제를 처리하지 않았고, FedEx는 보조금을 획득하고 금전적 신뢰성을 달성하여 현재의 거대 기업으로 변모할 수 있도록 추가 7일의 활동을 준비했습니다.

3. 핀란드의 도박 수익 중 일부는 자선 단체에 기부됩니다.

일부 그룹은 도박을 비윤리적인 산업으로 간주하지만 마찬가지로 지구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핀란드에서는 도박 클럽의 대부분이 자선 재단에 혜택의 일부를 제공합니다.

베팅 사업 및 베팅 혜택을 큰 목적으로 사용하는 협회는 핀란드 정부에서 확고하게 관리합니다.

4. 샌드위치는 도박 테이블에서 발명되었다고 주장됩니다.

수십억 명의 개인이 매일 샌드위치를 ​​먹고 있으며, 전 세계에는 John Montagu가 샌드위치를 ​​만든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할 사람이 있습니다. John Montagu는 샌드위치의 4대 백작이며 샌드위치를 ​​개발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Montagu는 몇 시간 동안 베팅을 하게 된 베팅 문제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긴 베팅 회의에서 Montagu는 먹을 것이 필요했고 요리사에게 자리에서 일어나지 않고도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만들어 달라고 요청했고 샌드위치가 고안되었습니다.

Montagu는 그 명성이 런던과 궁극적으로 전 세계에 퍼질 때까지 스마트 혼합물을 꾸준히 먹었습니다. 타이산게이밍

5. 장거리 도보 도박에 익숙한 개인

1800년대에는 오늘날 가장 의심할 여지가 없는 게임이 혁신되기 전에도 개인은 스포츠 베팅을 통해 휴식을 찾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시의 게임은 크게 달랐습니다.

보행주의는 17세기 후반부터 19세기 중반까지 영국에서 눈에 띄는 놀이였습니다. 보행자 주의에는 사람들이 서로를 질주하고 관찰자가 경주 결과에 내기를 하는 걷거나 달리기 도전이 포함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Army Of Thieves: Army of Death의 전편이 마침내 출시일을 확인했습니다

6. 도박을 억제하려는 시도로 인해 10 핀 볼링이 만들어졌습니다.

나인핀 볼링은 1800년대 미국의 주류 스포츠였으며 모든 곳에서 투기꾼을 끌어들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841년 코네티컷 주는 게임과 관련된 베팅을 확인하기 위해 나인핀 볼링을 금지하는 법률을 승인했습니다.

법을 피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원칙을 변경하고 추가 핀을 추가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금지된 것은 단지 나인핀 볼링이었으므로 게임은 실제로 합법적이었습니다.

7. Dostoyevsky는 한때 자신의 모든 작업에 대한 권리를 걸었습니다.

Fyodor Dostoyevsky는 아마도 역사상 가장 유명한 수필가일 것이며 19세기 최고의 러시아 작가로 여겨지지만 그는 또한 지속적인 도박 습관으로 유명했습니다.

그의 무리한 내기에 도스토옙스키는 러시아 유통업체인 스텔로프스키에게 적자로 뒤덮였다.

1866년, 도스토옙스키는 30일 안에 또 다른 소설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내기를 걸었습니다. Dostoyevsky는 그 시점에서 Gambler를 만들면서 자신의 보증을 따랐습니다.

자세히 살펴보기: 떨어질수록: 출시일 공개

8. 라스베가스는 세계 최고의 도박 목적지가 아닙니다.

베팅과 클럽을 고려할 때 라스베가스는 종을 울리는 주요 장소일 가능성이 큽니다. 다른 미디어는 라스베가스를 이러한 통찰력을 촉발한 세계의 도박 수도로 묘사합니다. 솔카지노

어쨌든 라스베가스는 지구상에서 가장 유익한 베팅 목표가 아닙니다. 그 제목은 마카오와 함께합니다. 2019년 베가스의 총 게임 수익은 64억 달러, 마카오는 280억 40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디지털 통화 베팅은 다양한 관점에서 다양한 유형의 실제 현금 인터넷 베팅과 유사할 수 있지만 마찬가지로 예외적으로 만드는 몇 가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접근할 수 있는 게임의 종류부터 미국 플레이어가 기록을 보관하는 방식과 다양한 도박 클럽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개인이 암호를 사용한 도박을 일반적으로 도박의 최종 운명으로 간주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에볼루션카지노 주소

온라인카지노

카지노사이트